아시아눅스 다운로드

책 카페는 최고이며 나는 하나를 방문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. 나는 책 박물관을 우연히 만났지만,이 책 카페만큼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지는 않습니다. 나는 서울과 타이페이의 서점을 좋아한다. 아시아는 아름다운 대륙입니다. 오, 이런! 당신은 믿을 수 있습니다. 나는이 카페가 존재 아무 생각이 없다. 나는 동아시아에서 끝날 때 확실하지 않다 (나는 거기에서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고 끔찍한 일이 내 인생에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에 가장 좋을 지도 모르지만), 하노이 하나는 확실히 그 가능성이 더 반복 여행으로 저장합니다. Haha! 난 당신이 무슨 뜻인지 정확히 알고있다. 당신은 동아시아에 가서 떠나지 마십시오. 나는 하노이를 너무 사랑했고, 언제든지 행복하게 돌아갈 것입니다. 너무 오래 된 문화. 저는 주변의 모든 테마것들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, 하하. 귀하의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!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아늑한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고 커피를 마시며 스릴 넘치는 소설에 시간을 잃는 것보다 더 차분하고 따뜻해지는 것은 없습니다.

독서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경험의 기억을 만드는 카페 분위기에 대해 뭔가가있습니다. 그리고 그것은 책 카페에 대한 두 배로 간다. 책 카페는 책 애호가가 인생에서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전적으로 좋고 친절한 장소입니다. 중국, 대만, 일본, 베트남 또는 한국에 있는 경우, 비오는 날이나 편안한 날에 숨어있는 환상적인 책 카페가 있습니다. 이 책 카페는 동아시아에서 방문하는 화려하고, 진정, 명백한 친절한 장소입니다. 타이베이는 카페와 서점의 용광로이자 책 애호가들의 진정한 안식처입니다. 24시간 에스라이트(Eslite)도 있으며, 낮이나 밤 언제든지 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. 공공 도서관이 이렇게 보이는 도시에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: 서울에는 많은 서점과 교보와 같은 더 큰 체인이 있어 읽을 수있는 카페가 있지만 여전히 완벽한 아늑한 작은 서점과 카페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. 하지만 서울은 제가 본 서점 중 가장 건축학적으로 아름다운 서점 중 하나입니다.

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책, 극장 및 예술 공간; 그것은 진정으로 볼 필요가 뭔가. 그들은 현재 영어 책을 판매하지 않지만 각 층에 카페가 있으며 구석과 은신처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책을 읽고 내부를 감탄하는 데 몇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 이 가게는 이미 사진을 찍을 수있는 가장 좋은 지역을 표시하고 방문자는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. 한국에서 3년 가까이 살았는데 서울의 북파크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. 진정한 한국 패션에서, 건축은 화려하고 최고이기 때문에 중대하다! 😉 놀랍게도 도쿄의 비오는 날 북 카페는 외국인과 디지털 유목민들에게 인기가 있다고 들었습니다. 나는 지우펀의 찻집처럼 보이기 때문에 타이베이의 동굴 책을 방문하고 싶습니다. 더 보기: 현지인처럼 하노이 를 탐험하는 가이드, 호치민 시 주변의 북적 명소를 확인하는 방법 : 한강진역 (서울 지하철 6 호선), 2 번 또는 3.Blue Square는 역과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. 정말입니다! 정말 당신과 함께 붙어있는 책 박물관이 있습니까? 나는 책 관련 장소를 많이 방문하려고합니다. 주소🙂 귀하의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: 362 중정 로드, 초 2; 나는 실제로 이 멋진 책 카페 / 술집이 원래 베이징에서 시작했다는 것을 발견하기 전에 소주의 아름다운 동부 도시에있는 작은 지점 중 하나를 방문, 그것은 또한 청두에 위치가 있습니다.